메뉴

티젠소프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통합메시지전송솔루션 구축

[뉴스클리어 = 김경원 기자] 모바일PUSH 및 통합메시징 시스템 전문기업 티젠소프트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고객관계관리솔루션 구매’ 사업에 통합메시지시스템과 대량메일발송시스템을 통합 구축했다고 밝혔다.

일하는 모든 사람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은 기존 사용 중인 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제약에 따른 사용성 저하와 한계로 인해 시스템 재구축 필요성을 체감하고 티젠소프트의 통합메시지전송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

이번 사업은 통합메시지전송솔루션과 대량메일발송솔루을 통합 구축하고 산업안전보건공단의 기존 시스템과 연계해 회원 및 관계사에 단문/장문, 멀티메시지, 카카오 알림톡 등 메시지 발송 서비스를 확대했다. 더불어 자동 연계 발송과 사용자 수동 발송을 구분해 대량 메시지 전송 시 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비용 절감 효과 및 메시지 발송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대량메일발송시스템을 통해 다수의 수신자에게 대량메일을 일괄 전송할 수 있게 됐으며 다양한 환경 설정 및 전송 통계 등으로 행정 정보 및 민원처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티젠소프트의 통합메시지시스템과 대량메일시스템은 GS인증 1등급 획득 소프트웨어로 고객사 환경에 맞는 구축을 지원하며 금융기관, 공공기관 등에 납품되어 안정성 및 사용성을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솔루션이다. 한편 티젠소프트는 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최근 여러 기관이 도입하는 카카오 알림톡 전송과 연계한 통합메시지시스템, 통합메시지&대량메일 통합시스템, 모바일 PUSH 알림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메시지 솔루션 제품군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