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불어민주당, 조기석 화성(갑) 예비후보 4.15 총선 공식 출마선언..

문정부 도시재생 뉴딜정책 활용해 화성(갑) 도시 재창조 단계로 업그레이드 하겠다..
4차 산업 인력양성 기관 설립과 기업유치에 지원이 가능하도록 만들겠다.

[뉴스클리어 = 박기덕 기자]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조기석 예비후보가 화성시 모두누림센터 2층 세미나실에서 16일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조기석 예비후보는 "현재 화성시(갑) 지역은 농어촌 복합지역으로 도시재창조 프로젝트가 필요하다"며 "주거지역, 산업지역, 농업지역, 해안지역을 각각 구분해 상호 보완적 관계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겠다"고 밝혔다.

 

또한 "화성(갑) 지역은 화성(을)·화성(병) 지역에 비해 가장 낙후된 지역으로 추락했다"며  "문재인 정부의 도시재생 뉴딜정책을 최대한 활용해 화성(갑) 지역을 재창조 단계로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조기석 예비후보는 "수원전투비행장 이전 저지, 남양호 수질개선, 송산 그린시티등 지역 현안을 도시재창조 프로젝트에 포함시켜 종합적으로 해결해 나가겠다"며 말했다.

 

한편, 기자와의 질의응답에서 조 예비후보는 "불모지인 대구 지역에서 3번의 고배를 마셨다. 빨갱이라는 소리까지 들으며 정치해 왔다"며 "화성(갑) 지역 연고는 없지만, 모르는 것이 오히려 강점이다. 또한 중앙당에 나는 더 강력하게 어필할수 있다. 시민만을 위하여 저만의 소신 있는 정치를 하겠다고" 답했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