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푸르미르 호텔은 가을 시즌 프로모션으로 야외 잔디 정원에서 비어가든 행사를 시작한다. 비어가든 행사는 지난 10월 5일 기점으로 12일, 19일 3회 진행되며, 저녁 타임 18:00~22:00시까지 운영된다. 맥주와 함께하는 메뉴로는 스페셜 특가 콤보 세트메뉴를 내놓을 계획이다.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잔디정원 주변의 오래된 소나무들과 모던한 호텔 건물이 방문객들로 하여금 한국의 전통적인 가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게 한다. 우천 시 1층에 마련되어 있는 블랑카 레스토랑에서 운영이 된다.
저녁 타임에 식사 메뉴도 별도로 주문이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한 가족들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다. 비어가든 객실 PKG도 함께 특가로 출시된다.
호텔 뷔페 더 키친도 11월부터 12월까지 기간 한정 주말 상설 뷔페를 오픈한다. 가을 시즌에 맞춘 수학 능력 평가 수험생들을 위한 특가 적용 기간은 11월 상설 오픈 기간에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 외 2명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 푸르미르는 연말 행사로 송년회와 신년회 행사 예약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신년회 사전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적용할 계획이다. 그 중 혜택으로는 100명 이상 예약 고객에 한해서 통돼지 바비큐 제공 및 생맥주 무한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푸르미르의 가을 시즌 축제 기간 동안 프로모션 행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카카오톡 ‘호텔 푸르미르’ 아이디를 추가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혜택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호텔 푸르미르는 호텔 VIP 매니지먼트 클라루스와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여름 시즌과 더블어 가을 시즌 또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걸음 더 도약할 준비를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