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주시, 평생학습동아리 및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다양하고 지속가능한 평생학습문화 확산

[뉴스클리어 = 경기] 박기덕 기자 = 여주시 평생교육과는 평생학습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주도하는 학습공동체 조성을 위해 「2021년 평생학습동아리 및 프로그램 지원사업」공모를 실시한다.

 

 

공모사업은 경기평생학습동아리(소외계층) 지원사업, 우수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 우수평생학습프로그램 지원사업 세 분야로 진행된다.

 

「경기평생학습동아리(소외계층) 지원사업」공모는 여주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외계층 평생학습동아리로, 노인, 저소득층, 다문화, 미혼모, 장애인 등 성인 10인 이상으로 구성되고, 매월 2회 이상 정기적인 학습활동이 이루어지면 신청이 가능하다.

 

「우수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공모는 여주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평생학습동아리로 성인 10인 이상으로 구성되고, 매월 2회 이상 정기적인 학습활동이 이루어지면 신청이 가능하다.

 

「우수평생학습프로그램 지원사업」공모는 여주시 소재 평생학습기관, 주민자치센터, 비영리법인·단체·시설에서 신청 가능하며, 1기관 1프로그램만 신청 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3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해당 분야 공모신청서를 작성한 후 여주시평생학습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sk7479@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식 및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lll.yeoju.go.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여주시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887-3318)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