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MS 영재교육센터, 3월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 진행

2월 한 달 전국 센터 진행, 사고력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 열려

 

 

 

[뉴스클리어 = 박기덕 기자] 최근 학부모들 사이에 자녀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향상하는 사고력 교육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어릴 때부터 사고력 교육을 경험하면 자연스럽게 중고등 교과에 도움 되기 때문이다. 사고력 교육은 수학을 중심으로 확장적 사고를 하고, 고난도 수학적 개념을 직관적으로 이해하며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키운다.

이에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가 CMS 영재교육센터의 3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전국진단평가'를 2월 한 달간 무료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전국진단평가는 CMS 영재교육센터의 입학전형으로 학생의 학습능력과 잠재력을 파악하는 검사도구다. 수학적 사고력, 교과 성취도, 문제해결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7세는 연산, 도형, 논리영역을 50분간 평가한다. 초등학생은 수학적 사고력과 교과 능력을 70분간 평가하며 4~6학년은 태블릿 PC를 활용한 온라인 사고력 평가도 진행한다.

센터별 학부모 설명회와 체험수업도 열린다. 설명회 주제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리더를 키우는 CMS 융합교육'이다. 설명회에서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우기 위한 현명한 부모의 교육법과 CMS 교육의 특장점에 관해 들을 수 있다. 체험수업에서는 CMS의 대표 융합 사고 프로그램인 '생각하는 I,G', 'Pre-WHY', 'WHY' 등을 진행한다. 교사가 주제에 관해 발문하면 아이들 스스로 탐구하고 창의적 문제해결 과정을 찾으며 사고력 교육에 관한 흥미와 호기심을 깨울 수 있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CMS의 융합 사고 교육은 생각과 지식을 융합하고, 타인과 협동하며 창의적인 생각을 구현하는 능력을 키운다. 이는 창직하는 미래 인재의 필수 역량'이라며 '전국진단평가를 통해 자녀의 미래를 위한 현명한 교육 계획을 세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료 입학전형은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나 가까운 센터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