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에서 가장 플렉스한 뷰와 함께 ‘2020년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31층 라운지 바 킹스베케이션에서 오는 12월 31일 1부 로맨틱한 디너와 2부 핫한 파티로 구성된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바이올린·힙합·댄스 및 DJ까지 다양한 콘셉트 공연 이어져

[뉴스클리어 = 김경원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국내 유일 파노라마 라운지 바 킹스베케이션에서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킹스베케이션’은 서울드래곤시티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로 하늘 위를 걷는 듯한 스카이 워크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뷰를 보유해 용산의 뷰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킹스베케이션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2019년을 근사하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로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 콘셉트로 1부 디너와 2부 파티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한강 야경을 바라보며 2019년의 마지막 날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키조개 세비체, 콥 샐러드, 초이스 안심, 스페셜 디저트 등 고급 식자재의 고유의 맛을 그대로 담은 4가지 코스 메뉴에 로랑 페리에 샴페인 1병을 제공해 2019년 마지막 저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10시부터 시작되는 2부 파티에는 다채로운 공연과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브리튼즈 갓탤런트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른 손수경 바이올리니스트를 비롯해 보이스 컬러를 비트에 맞추는 독특한 랩핑을 구현하는 뮤지션래퍼 앱신트와 국내 최정상 댄스팀과 DJ팀의 다양한 공연이 오는 2020년 새해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킹스베케이션은 추운 겨울 밤에도 서울의 야경과 함께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실내 온수풀 파티를 진행해 호텔 파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핫 플레이스라며 ‘플렉스’한 이벤트들을 준비한 만큼 킹스베케이션 카운트다운 파티와 함께 행복한 새해를 맞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킹스베케이션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네이버와 인터파크, 데일리 고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킹스베케이션으로 전화 문의 가능하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도 스페셜 코스 디너를 진행한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