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주시, 여주 농‧특산물 택배비 지원사업 추진

URL복사

2월 4일까지 여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농산유통팀으로 신청해야

[뉴스클리어 = 경기] 박기덕 기자 = 여주시가 여주시 농가들의 소득 증대와 타 지역 농산물과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여주 농‧특산물 택배비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사업대상은 여주 농‧특산물을 생산하는 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 또는 국가인증(친환경, GAP, G마크 등)을 받은 농업인이며 지원 내용은 선정된 사업비의 50%를 최대 400천원(농업인)에서 8,000천원(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 등)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여주 농‧특산물 택배비 지원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여주시청 공고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확인 후 작성하여 2월 4일까지 여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농산유통팀으로 신청하면 된다.

 

여주시 농업정책과 김재근 주무관은 보도자료를 통해 “여주 농‧특산물 택배비 지원사업이 2월 4일까지 접수기간이므로 신청을 원하는 분들은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라며, 여주 농‧특산물 택배비 지원사업이 여주 농‧특산물 경쟁력 제고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
경기도교육청, 학생자치회와 함께하는 ‘2021년 평화ㆍ통일 주간’ 운영
[뉴스클리어 = 경기] 박기덕 기자 = 경기도교육청이 24일부터 31일까지 ‘2021년 평화ㆍ통일 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올해 ‘학생으로부터 시작하는 평화・통일 주간’을 중점 추진한다. 이는 2020년 시흥청소년교육의회가 제안한 ‘평화・통일의 날’운영 내용을 받아들여 도내 초・중・고 모든 학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시흥 배곧고등학교 학생자치회와 평화리더반 학생들이 주도해 마련한 ‘평화・통일 주간’내용은 ▲Let’s평화 방탈출, ▲‘하나’된 우리의 이모티콘, ▲행시의 신, ▲유 퀴즈! 온 더 코리아, ▲평화틱톡챌린지이다. 도교육청은 이 밖에도 각종 교수・학습자료와 콘텐츠를 각 학교에 안내해 학교별 교육과정과 연계하고 학생자치회와 동아리 중심으로 평화・통일 주간을 다채롭게 운영토록 했다. 도교육청 강심원 민주시민교육과장은 “우리 학생들이 기획하고 주도하는 첫 평화ㆍ통일 주간이라는 점에서 올해 평화ㆍ통일 주간의 의미가 더욱 크다”면서, “평화・통일 시대를 열어갈 주체로서 학생들이 삶에서 평화 감수성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통일교육주간은 2013년부터 해마다 5월 넷째 주에 운영해 올해로 9회째